본문 바로가기
  • 풍경소리~~~~~
  • 텃밭,가드닝 이야기~
삐뚤빼뚤 텃밭,가드닝이야기/4월

표고버섯이 조롱조롱~24.04.17

by 추경 2024. 5. 19.

 

 

 

 

 

 

참나무에 표고버섯 종균심은제가 4년되었다

매번 싱퉁하더니 

올해는 눈을 의심할만큼 많이도 열렸다

 

작년엔 참나무옆에 가서 싱그운소리를 하곤 했다

에구~ 종균이 잘못 되었나 버섯이 영 안되네

장작불로 때고 다시 새 참나무를 들여야겠다 하고...

 

근데 버섯나무가 들었나보다

내가 한 소리를..ㅎ

 

미안한 마음이 들었다

사람은 이렇게 기다림이 모자란다

그 때와 시기가 있거늘...

 

감사하고 미안했다

반찬에 올리면서 표고에게

또 미안하다고 했다

 

친정에 지인에 많이도 나눔하고

또 남았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