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풍경소리~~~~~
  • 텃밭,가드닝 이야기~
길위에 이야기/1월~2월

고니들의 봄맞이 달리기체전~~11.02.22

by 추경 2011. 2. 23.

 

 

아~~~예~~~

여기는 금호강 금호강하구..

전국 봄맞이 고니달리기체전이 벌어지는 곳입니다

 

앗~~저저...

선수들이 넘 급한데요..

아직 신호탄이 울리지도 않았는데요??...

저..저....저......ㅎㅎ

 

 

두번째주자 하는말..

달려야 되는것 맞나???

 

 

세번째 주자...

나도 몰라...빨리 빨리...

 

네번째 주자...

어이구 저녀석들 땜에 나만 디지게 욕먹네...ㅎㅎㅎ

 

 

..

 

 

 

 

 

 

땅~~~~

예~~~정확히 신호탄이 올라가지요~~

 

다시 선수들 출발했습니다..

 

요번엔 진짜네..ㅎㅎ

 

 

점점 선두 머리가 나타나지요..ㅎ

 

 

아~~예~~

이젠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..ㅋ

 

 

억~~그런데 이런일이..

 뒤에서 3번째 4번째선수가 비상하네요...

 

 

아~예~~~~

시합은 끝까지 해봐야 된다니깐요...ㅎㅎ

 

..

 

 

요까지 고니들의 달리기대회 소식이었습니다...ㅎㅎ

땀난다 땀나..

고니의 발다닥에...

해설하는 내입에도..ㅎㅎ

 

 

..

 

 

 

우연히 담아본 모습에

이런 재미난 생각을 하게된 나도..

우습지요 님들...ㅎ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11.02.22   추경~^^*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227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