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풍경소리~~~~~
  • 텃밭,가드닝 이야기~
길위에 이야기/1월~2월

북덕유산~설천봉,향적봉,중봉,동엽령08.01.19

by 추경 2008. 1. 21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산악회를 따라 덕유산으로 자리했다

덕유산 골도 하도 넓어서 남덕유,북덕유 여러 갈래가 많았다

전번 지인들과 함께한 번개산행과는 달리 눈이 많이 녹아 그모습은 사라졌으나

위풍당당한 덕유의 모습은 두번째로 온 나를 정겹게 맞아주었다

 

운해에 젖어있는 산세는 덕유에서만 볼수있는 아름다움이었다

구름에 떠있는 산새들은 마음을 그윽히 녹일만큼 그 자태를 뽐내고 있었다

 

눈부신햇살과 차운바람속에서 이름모를 야생화를 보면

금시 가슴이 콩닥콩닥거린다

나보다 녀석들이 먼저 나를 알아보는듯 몸을 살랑인다

반가움의 표시를 그렇게 하나보다~ㅎ

나는 녀석들만큼 눈높이를 한다

바짝 엎드려 눈인사를 해야만 내안에 들어오는 녀석들~~ㅎ

서로가 반갑긴 그지없다

 

멋진 사선을 굵직굵직하게 그러면서 부드럽게 선보이는 산세들~

부쩍 이런모습들에게 마음을 빼긴다... 

시원스런 그들에게 내맘의 전부를 내보이고 그렇게 돌아온다

돌아오는 그시간은 왠지 그렇게 아쉬운지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08.01.19 추경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2554